기업상황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ICT 솔루션

M-CALL

지능형 이동통신시장 재고/물류 관리 플랫폼

지능형 이동통신시장 재고/물류 관리 플랫폼

빅데이터 기반 지능형 다자간 통합관리 플랫폼

재고관리

빅데이터·AI분석을 통한 실시간 재고관리 기능

다자간 통합, 원스탑 배송관리
  • 유통점, 판매점, 배송업체 연동 원스탑 퀵 배송시스템
  • QR코드 적용 간편 모바일 승인, 실시간 모니터링
  • 가용상태, 입고일, 거리 등 고려한 최적 재고 추천
  • 빅데이터 분석 통한 고객 트렌드 분석, 주문 추천
정산관리

실시간 정산확인 ONE-STOP 정산체계

월말·월초 바쁜 업무를 쉽게 해결
  • 유통점별 맞춤형 정산 TOOL 및 에디터 제공
  • 실시간 상호 검증 시스템 (유통점 판매점)
  • 정산서, 수정, 소급 등 원스탑 정산시스템
  • 상호 검증된 실시간 재고조사 및 분실 방지
고객관리

고객관리와 일정관리를 한번에!

요금제 컨설팅 / 설계지원 시스템
  • 고객상담 진행 상태별 실시간 체크, 이력 관리
  • 일정표 및 메시지를 통한 체계적 고객관리
  • DB구축 통한 단골고객 등 효율적, 체계적 관리
  • 빅데이터 분석 통한 고객 니즈 파악, 프로모션 진행

서비스 특징

  • 대구/경북권 총판 계약 등 5억원 매출 달성
  • 타지역 진출을 위한 총판 및 자사화 준비
  • 도매점/판매점 등 30개소 사용/테스트
  • 전국 퀵서비스 업체 MOU/개발사 MOU
총판사 구매계약 체결
M-CALL 시연회
퀵서비스업계 MOU
M-CALL 홍보
  • 국내 최초, 유일의 대리점과 판매점 간 퀵서비스 통합된 솔루션
  • 빅데이터 및 AI 알고리즘을 통한 지능형 의사결정 서비스 지원
  • 다자간 통합 ONE-STOP 물류연동을 위한 오픈 API기반 서비스
판매점 화면
재고관리화면
정산관리화면
빅데이터 화면